택배가 반송된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에서 [배송조회] 버튼을 클릭하여 택배기사님의 전화번호를 확인 후 다시 배송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보통은 파손이나 오염 등으로 배송 중 정상적인 상품이 아닌, 훼손된 경우에 반송되며
해당건의 경우 채널톡 또는 1:1문의에 주문번호/성함/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잇츠킷 로그인 화면에서 [비회원 주문배송 조회]를 선택하고 비회원 주문 시 발급받은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 시 입력한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.
비회원 주문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세요.
주문 내역의 상태가 [결제완료]인 경우에만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, [배송준비중] 단계인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결제완료]인 경우,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주소지 변경을 해주시면 되며,
어려우시면 채널톡 또는 1:1문의로 주문번호 / 성함 /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직접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 에서 배송조회 클릭 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다만, 네이버페이/카카오페이로 구매해주신 경우에는 주문조회에 아무것도 뜨지않으며,
이는 네이버/카카오에서 주문내역/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시,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하시기까지 영업일 기준 2-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택배가 반송된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에서 [배송조회] 버튼을 클릭하여 택배기사님의 전화번호를 확인 후 다시 배송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보통은 파손이나 오염 등으로 배송 중 정상적인 상품이 아닌, 훼손된 경우에 반송되며
해당건의 경우 채널톡 또는 1:1문의에 주문번호/성함/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잇츠킷 로그인 화면에서 [비회원 주문배송 조회]를 선택하고 비회원 주문 시 발급받은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 시 입력한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.
비회원 주문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세요.
주문 내역의 상태가 [결제완료]인 경우에만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, [배송준비중] 단계인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결제완료]인 경우,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주소지 변경을 해주시면 되며,
어려우시면 채널톡 또는 1:1문의로 주문번호 / 성함 /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직접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 에서 배송조회 클릭 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다만, 네이버페이/카카오페이로 구매해주신 경우에는 주문조회에 아무것도 뜨지않으며,
이는 네이버/카카오에서 주문내역/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시,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하시기까지 영업일 기준 2-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